회원 가입 및 로그인
회원 가입 절차 및 로그인에 관련된 설명입니다.

로그인 하지 않은 경우 다음과 같이 해당 메뉴를 클릭해서 로그인 및 회원 가입이 가능합니다.

회원 가입 및 로그인 방법 구분

SNS 또는 본인 소유의 이메일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SNS 의 경우 SNS 계정만 인증이 되면 가입 절차가 완료됩니다.
E-Mail 의 경우는 해당 E-Mail 소유자 인증을 위해 인증 메일이 발송되며,
해당 메일을 확인 후 인증 링크를 클릭해서 이메일 인증을 해주셔야 가입 절차가 완료됩니다.

SNS (외부 계정)

카카오톡, 페이스북, 구글 계정으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해당 아이콘을 클릭해서 인증 절차를 거치면 즉시 가입이 완료되면서 로그인 한 후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인증 즉시 가입이 완료되며, 추가 인증 절차가 없어 간편합니다.
이미 가입된 계정인 경우에는 바로 로그인 처리 됩니다.

E-Mail

가입 절차

1. 회원 가입 신청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를 입력한 다음 로봇이 아닙니다 옆의 체크 박스를 확인해 주세요.
비밀번호는 숫자 1개, 영어 대/소문자 각 1개, 특수기호 [!@#$%^&*()] 1개를 포함해서 최소 8글자 로 입력해 주셔야 합니다.

이용 약관 및 개인 정보 처리 방침은 링크를 클릭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가입 신청 버튼을 클릭하신 다음 조금 기다리시면 다음과 같이 표시가 되면서 가입 신청이 완료됩니다.
신청 이후 2시간이 지난 경우 다시 가입 신청 하시면 됩니다.

2. 이메일 확인

입력하신 메일을 확인해 보시면 “Confirm join OOO” 제목 형태로 발송된 메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혹시 이메일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 스팸 메일함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럼에도 메일을 확인할 수 없는 경우 동일한 메일로 다시 가입 신청 하시면 됩니다.

3. 회원 가입 인증 확인

수신된 메일에서 click here 링크를 클릭하면 다음과 같이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가입 신청한 이메일과 동일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체크박스를 체크한 다음
확인 버튼을 클릭하시면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이 됩니다.
모든 가입 절차가 완료되었으며, 신청한 이메일과 비밀번호로 로그인 하시면 됩니다.

자동 로그인(7일)

로그인 정보 저장에 체크하신 다음 로그인 하시면 해당 기기에 로그인 정보가 저장됩니다.
해당 정보는 7일간 저장되며 다음 접속 시 자동으로 로그인 됩니다.
이후에 직접 로그아웃 메뉴를 클릭해서 로그아웃 하지 않는 경우 유지됩니다.
7일 이후에는 다시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PC 방 이나 공용 PC 처럼 로그인 정보 저장을 원하지 않는 경우에는 체크를 해제한 다음 사용해 주세요.

Join in the conversation

Leave a Comment

0 Comments

Leave a Reply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Pin It on Pinterest